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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만족 혁신역량 향상과정
고객만족 혁신역량 향상과정 교육목표와 기대효과
교육과정 고객만족 혁신역량 향상과정
교육목표 서비스 리더로서 고객 접점센터 또는 현장 서비스에 맞는 서비스 마인드 고취와 서비스 리더십을 발휘하여 진정한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혁신역량 제고
기대효과 - 서비스 조직 운영에 관한 총체적 고찰
- 서비스 리더십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리더로서의 모델링
- 서비스 조직을 위한 기업문화 창출
- 고품질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인식과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 전략 제시
- 고객과의 관계 향상 및 개선을 통한 수익증대 모색
고객만족 혁신역량 향상과정의 주요내용, 일정
일정 주요내용
1일차 ▷ Module 1. 서비스 리더십
- 리더십 스타일 진단
- 리더십 패러다임 전환
- 서번트 리더십
▷ Module 2. 서비스 조직문화
- 성공적 서비스 조직과 문화
- 문화적 특성
- 서비스 조직문화 창출
▷ Module 3. 내부고객의 성공
- 임파워먼트
- 커뮤니케이션
- 팀웍
- 능력개발
2일차 ▷ Module 4. 고품질 서비스
- 고품질 서비스 정의와 기준
- 고품질 서비스 요인과 평가
- 기본 서비스와 돌발 상황
▷ Module 5. 서비스 패러다임의 전환
- 패러다임 전환
- 전략방안 제시
▷ Module 6. 서비스 수준 인식과 대응방안
- 4가지 서비스 유형
- 핵심, 기본, 품질, 고품질 서비스
▷ Module 7. 정리 및 실행계획서 작성
- 진정한 서비스 정신
- BFO's 정리
- 실행계획 및 자기계발 회의
특기사항 교육 프로그램은 귀 기관의 실정에 맞게 협의 후 새롭게 설계됩니다.
(맞춤식 교육서비스 제공)